카테고리 없음

[1772], 2025년 목사.장로 부부 제주도 여행 경건예배 프로그램

사철소나무 2025. 6. 24. 09:58

[1772],  2025년 목사.장로 부부 제주도 여행 경건예배 프로그램

일시 : 623()~27()

장소 : 제주도 🏨호텔

■경건예배 프로그램■

구 분1일째. 6242일째. 62536264일째. 627.
시 간오후 9시오후 9시오후 9시오전 6시
장 소호텔 룸호텔 룸호텔 룸호텔 룸
인도자 (사 회) 소양호목사님이승택장로님한영옥사모님김귀숙 전도사님
신 앙 고 백다같이다같이다같이다같이
찬 송 가428장446장570장323장
말 씀
① 첫째날:
요한복음 4:24“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② 둘째날: 73:2-5“나는 거의 실족할뻔하였고 내 걸음이 미끄러질 뻔하였으니, 이는 내가 악인의 형통함을 보고 오만한 자를 질시하였음이로다. 저희는 죽는 때에도 고통이 없고 그 힘이 건강하며, 타인과 같은 고난이 없고 타인과 같은 재앙도 없나니”
셋째날:

③ 세째날: 시편 145:18 “여호와께서는 자기에게 간구하는 모든 자 곧 진실하게 간구하는 모든 자에게 가까이 하시는도다”
④ 넷째날: 고린도전서 3:11~15 “이 닦아 둔 것 외에 능히 다른 터를 닦아 둘 자가 없으니 이 터는 곧 예수 그리스도라. 만일 누구든지 금이나 은이나 보석이나 나무나 풀이나 짚으로 이 터 위에 세우면, 각각 공력이 나타날 터인데 그 날이 공력을 밝히리니 이는 불로 나타내고 그 불이 각 사람의 공력이 어떠한 것을 시험할 것임이니라. 만일 누구든지 그 위에 세운 공력이 그대로 있으면 상을 받고, 누구든지 공력이 불타면 해를 받으리니 그러나 자기는 구원을 얻되 불 가운데서 얻은 것 같으리라”
강 론① 첫째날: 1. 사람에게 영혼이 있다는 것을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② 둘채날: 2. 악한 사람이 잘되고, 선한 사람들에게 고난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③셋째날:  3. 새벽기도나 철야기도는 꼭 필요한 것일까요?
④ 넷째날: 4. 천국에서 그리스도인들이 받는 심판은 무엇일까요?
합 심 기 도조용한 기도 조용한 기도조용한 기도조용한 기도
주 기 도주님의 기도주님의 기도주님의 기도주님의 기도

대한 예수교 장로회 평안교회

■경건 예배 찬송가■

첫째 날 : 찬송가 428장】

1. 내 영혼에 햇빛비치니 주영광찬란해. 이세상 어떤빛보다 이빛더빛나네
후렴: 주의영광 빛난광채 내게 비춰주시옵소서 그밝은 얼굴뵈올 때 나의 영혼기쁘다
2. 내 영혼에 노래있으니 주찬양합니다. 주귀를 기울이시사 다듣고계시네.
3. 내 영혼에 봄날되어서 주함께하실 때. 그평화내게깃들고 주은혜꽃피네
4. 내 영혼에 희락이있고 큰소망넘치네. 주예수복을 주시고 또내려주시네

 

【둘째 날 : 찬송가 446장】

1. 주음성외에는 참기쁨없도다. 날사랑하신주 늘계시옵소서. 기쁘고기쁘도다 항상기쁘도다.  나주께왔사오니 복주옵소서
2. 나주께왔으니 복주시옵소서. 주함께계시면 큰시험이기네. 기쁘고기쁘도다.항상기쁘도다.
나주께왔사오니 복주옵소서.

3. 주떠나가시면 내생명헛되네. 기쁘나슬플때 늘계시옵소서. 기쁘고기쁘도다.항상기쁘도다.
나주께왔사오니 복주옵소서.

4. 그귀한언약을 이루어주시고 주명령따를때 늘계시옵소서. 기쁘고기쁘도다.항상기쁘도다.  나주께왔사오니 복주옵소서.

 

【셋째 날 : 찬송가 570장】

1. 주는 나를 기르시는 목자요 나는 주님의 귀한 어린 양 푸른 풀밭 맑은 시냇물 가로 나를 늘 인도하여 주신다

후렴: 주는 나의 좋은 목자 나는 그의 어린 양 철을 따라 꼴을 먹여 주시니 내게 부족함 전혀 없어라. 아멘

2. 예쁜 새들 노래하는 아침과 노을 비끼는 고운 황혼에 사랑하는 나의 목자 음성이 나를 언제나 불러 주신다

3. 못된 짐승 나를 해치 못하고 거친 비바람 상치 못하리 나의 주님 강한 손을 펼치사 나를 주야로 지켜 주신다.

 

【넷째 날 : 찬송가 323장】

1. 부름 받아 나선 이 몸 어디든지 가오리다 괴로우나 즐거우나 주만 따라 가오리니

어느 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어느 누가 막으리까 죽음인들 막으리까.

2. 이골 골짝 빈들에도 복음들고 가오리다. 소돔 같은 거리에도 사랑 안고 찾아가서

종의 몸에 지닌 것도 아낌 없이 드리리다. 종의 몸에 지닌 것도 아낌 없이 드리리다.

3. 존귀 영광 모든 권세 주님 홀로 받으소서. 멸시 천대 십자가는 제 가지고 가오리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이름 없이 빛도 없이 감사하며 섬기리다.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