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기도문은 참고만 하세요. 기도는 형식에 매이지 마시고 성령으로 자유롭게 기도해주세요.
[1323] 2024.10.15. (화), 3일째. 두 이레 작정 기도회, 합심 기도문 ③
(오늘 기도 주제 : 예수님 이름으로 드리는 기도를 응답하소서~!)
1. 시편 41장 3절로 4절을 큰 소리로 세 번을 선포하겠습니다.
“여호와께서 쇠약한 병상에서 저(○○○)를 붙드시고 저(○○○)의 병중 그 자리를 다 고쳐 펴시나이다. 내가(○○○)말하기를 여호와여, 나(○○○)를 긍휼히 여기소서. 내(○○○)가 주께 범죄하였사오니 내(○○○) 영혼을 고치소서 하였나이다” 아멘
※ 성경 말씀을 선포할 때, 자기 이름 (○○○)을 넣어서 선포하세요.
2. 3일째, 합심 기도를 하나님께 드리겠습니다.
나의 힘이 되신 여호와 하나님! 존귀와 영광을 돌립니다.
저희는 한평생 주님의 은총을 받고 살았습니다. 하오나 믿음이 부족하여 부지불식 간에 불순종하고 불신앙의 삶을 살았습니다. 이 시간 우리 허물과 실수와 죄악을 자복하오니 우리 억만 죄를 용서해주시옵소서.
우리 형평과 사정을 잘 아시는 주님!
하나님은 저희에게 만물을 다스리는 특권을 주셨나이다. 하오나 저희는 이 특권을 사용하지 못하고, 육신의 정욕과 안목의 정욕을 따라 허물진 모습으로 주 앞에 부복했습니다. 주께서 우리 죄악의 누더기를 벗겨주시고 주님의 의로운 세마포를 입혀주시옵소서.
우리는 여러 가지 문제로 속앓이를 하고 있습니다.
우리 스스로는 이 문제를 해결할 힘이 없음을 고백합니다. 오직 예수님께서 <내 이름을 사용하여 기도하라>고 특권을 주셨음을 믿습니다. 저희가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오니 우리 기도를 들어주시고 받은 증거를 주시옵소서.
지금까지 수천 년 동안 하나님을 알고 의지하는 사람들이 하나님의 약속을 신뢰하고 기도해 왔습니다. 하나님은 하나님을 신뢰하는 성도들의 간구를 들으시고 아낌없는 응답과 축복을 지원해 주셨습니다. 이 시간 우리 기도도 하나님을 신뢰하고 기도하로니 성령의 권능으로 응답받게 하시옵소서.
우리 이승택 장로님을 긍휼히 여겨주옵소서.
불법적으로 쳐들어온 전립선암 귀신을 몰아내 주시고 치료해주시옵소서. 우리 장로님이 지금도 하나님을 사랑하고 헌신적으로 교회를 사랑하오나, 앞으로의 평생은 더 예수님을 사랑하고 높이고 영광 돌리게 하시옵소서. 우리 성도들과 가족들을 도와주셔서 행복하게 하시고 우리 성도들 직장과 사업장에 복을 주셔서 평안하고 형통하고 번창하게 하시옵소서. 예수님 이름으로 영혼과 범사가 잘 되고 건강을 보장해주시옵소서.
우리 평안교회를 목양하시는 담임목사님에게 능력을 주시옵소서.
성령님께서 영권과 인권을 주시고, 물권과 건강을 주셔서 복음 사역을 잘 감당하게 붙잡아주시옵소서. 평안교회가 복음에 합당한 교회가 되게 하시옵소서.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가지신 만왕의 왕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3. 시편 103:3-5절과 누가복음 10:19절을 선포하고 합심 기도를 마칩니다.
(시 103:3-5) “저가 네(○○○) 모든 죄악을 사하시며 네(○○○) 모든 병을 고치시며, 네 (○○○) 생명을 파멸에서 구속하시고 인자와 긍휼로 관을 씌우시며, 좋은 것으로 네 (○○○) 소원을 만족케 하사 네 청춘으로 독수리같이 새롭게 하시는도다” 아멘.
(눅 10:19)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느니라” 아멘.
※ 성경 말씀을 선포할 때, 자기 이름 (○○○)을 넣어서 선포하세요.
※ 찬송가는 자유롭게 선택하시고, 주기도는 형식에 매이지 말고 자유롭게 마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