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래 기도문은 참고만 하세요. 기도는 형식에 매이지 마시고 성령으로 자유롭게 기도해주세요.
[1324] 2024.10.16. (수), 넷째날. 두이레 작정 기도회 합심기도문 ④
(오늘 기도 주제 : 말씀을 보내어 우리를 위경에서 건지소서~!)
1. 시편 107장 20절을 큰 소리로 세 번을 선포하겠습니다.
“저가 그 말씀을 보내어 저희(○○○)를 고치사 위경에서 건지시는도다” 아멘
※ 성경 말씀을 선포할 때, 자기 이름 (○○○)을 넣어서 선포하세요.
2. 4일째, 합심 기도를 하나님께 드리겠습니다.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장하신 하나님께 찬양과 영광을 돌립니다.
죄악의 파도가 흉용한 세상에서 저희를 눈동자처럼 지켜주시니 감사합니다. 저희 교회가 두 주간을 작정하고 특별기도를 드리고 있습니다. 우리 기도가 하늘 보좌에 상달되게 하옵소서. 오직 예수님을 높힘을 받으시고 예수님 이름이 거룩히 여김을 받아주시옵소서.
주님! 저희 마음은 항상 하나님 뜻대로 살기를 원하고 있습니다.
하오나 그렇게 살지 못할 때가 많사사오니, 우리에게 주의 말씀을 보내사 우리를 고치시고 위경에서 건져주옵소서. 부족한 믿음을 굳게 세워주시고 오직 주님의 뜻대로 살고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게 하시옵소서.
초대교회에 베드로 사도가 복음을 전하다가 감옥에 갇혔을 때,
초대교회에 성도들이 깨어 기도했습니다. 하나님은 이 기도를 들으시고, 천사를 보내어 베드로를 철의 장막에서 구출해주셨습니다. 우리 교회도 어려움을 당한 성도들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 이승택 장로님의 전립선암 치료해주시옵소서. 우리에게 주신 <예수 이름>의 특권을 사용하여 기도하오니 우리 기도가 하나님 보좌를 움직이고 우리 인생길에 도사리는 복병을 물리쳐주시옵소서.
나사렛 예수 이름으로 명하노니 불법적으로 침투한 전립선암 질병 귀신아,
하나님이 사랑하는 이승택장로님에게서 묶음을 풀고 떠나갈지어다. 성령님께서 선한 천사들을 동원하여 모든 문제를 수습하고, 질병을 치료해주시옵소서. 그래서 우리가 다시 한번 하나님의 살아계심을 체험하고 기뻐 뛰며 간증하고 살게 하시옵소서. 그리고 우리 성도들 문제를 해결해주시고, 가정이 행복하게 하시며, 성도들이 경영하는 사업장과 소속된 직장이 평안하고 번창하게 하시옵소서.
우리 교회 담임목사님에게 영권과 인권을 주시옵소서.
물권과 건강을 주시옵소서. 그래서 남은 복음 사역을 잘 감당하게 성령님 장중에 붙잡아주시옵소서. 우리를 구원하시고 하나님 자녀 삼아주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
3. 시편 147장2-3절을 큰 소리로 선포하고 합심 기도를 마칩니다.
(시 147:2-3)“여호와께서 예루살렘을 세우시며, 이스라엘의 흩어진 자를 모으시며, 상심한 자(○○○)를 고치시며, 저희(○○○) 상처를 싸매시는도다”아멘
(눅 10:19)“내가 너희(○○○) 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느니라”아멘.
※ 성경 말씀을 선포할 때, 자기 이름 (○○○)을 넣어서 선포하세요.
※ 찬송가는 자유롭게 선택하시고, 주기도는 형식에 매이지 말고 자유롭게 마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