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문 (40회)

[550] 기도문 30, 우리 기도가 응답 되게 하소서.

사철소나무 2022. 6. 26. 02:03

[550]  기도문 30, 우리 기도가 응답 되게 하소서.

저희에게 기도할 수 있는 은혜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영광을 드립니다.

우리 기도를 예수님 이름으로 드리오니 하늘 보좌에 상달이 되게 하시고 응받받게 하옵소서. 비록 우리 기도가 길고 유창하지는 못해도 예수님 이름으로 드리는 우리 기도를 들으실 줄 믿습니다. 아무리 유창한 기도라도 예수님 이름이 빠지면 헛수고인 것을 믿나이다.

주님! 우리 기도가 믿음으로 드리게  하옵소서.

“믿음의 기도는 병든 자를 구원하리니 주께서 저를 일으키시리라”라고 약속하셨사오니 믿음으로 간구하게 하시옵소서. 의심하는 기도는 하늘에 상달 되지 않사오니 믿음의 은사를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가 합심하여 기도 드리게 하옵소서.

한 사람의 기도도 응답을 주시지만, “너희 중에 두세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저희를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고 약속하셨사오니, 우리 가족이 합심하고, 교회가 합심하여 간구하는 기도에 큰 능력이 일으켜 주시옵소서. 

주님! 우리 기도가 그의 나라와 의를 구하게 하옵소서.

“너희는 먼저 그의 나라와 그의 의를 구하라 그리하면 이 모든 것을 너희에게 더하시리라”고 약속하셨사오니, 나만을 생각하지 않고 우리를 생각하고, 내 가정만 아니라 내 이웃의 가정과 우리나라와 전 인류를 생각하고 기도하게 드리게 하옵소서. 솔로몬이 하나님의 영광을 위해 지혜를 구할 때, 하나님은 그에게 지혜도 주시고 덤으로 부귀영화까지 다 주셨나이다. 오늘 우리 기도를 하나님께서 들으시고 응답을 주실 줄 믿습니다. 응답을 주시는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하옵나이다. 아멘.